ReutersReuters

스노우플레이크, 제품 매출 예측 상향 조정, 앤트로픽과 AI 계약 체결

데이터 분석 제공업체인 스노우플레이크 SNOW은 수요일에 연간 제품 매출 전망을 상향 조정하고 인공지능 회사 앤트로픽과 협력하여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했다고 밝히면서 주가가 시간 외 거래에서 약 19% 급등했습니다.

스노우플레이크의 데이터 클라우드는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방대한 데이터를 정리하고자 하는 기업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세일즈포스 CRM 및 마이크로소프트 MSFT와 같은 다른 기술 기업과 마찬가지로, Snowflake도 자사의 스노우플레이크 Intelligence 플랫폼을 사용하여 AI 에이전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율 에이전트는 사람을 대신해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부조종사의 진화로 간주됩니다.

앤트로픽과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은 앤트로픽의 대규모 언어 모델을 사용하여 자체 A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플레이크의 AI 에이전트는 앤서픽의 기술을 통해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시각화를 생성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앤트로픽의 제품 담당 부사장인 마이클 거스텐하버는 "스노우플레이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규모와 산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안전한 데이터 환경 내에서 최첨단 모델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또한 스노우플레이크의 신임 최고 경영자((link))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급성장하는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AI 소프트웨어 회사로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습니다.

스노우플레이크는 2025년에 34억 3,000만 달러의 제품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이전 예측치인 33억 6,000만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한 수치입니다.

LSEG가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 회사는 4분기 제품 매출이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인 8억 8450만 달러를 상회하는 9억 600만 달러에서 9억 11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3분기 총 매출은 9억 4,210만 달러로 예상치인 8억 9,700만 달러를 상회했습니다. 분기별 제품 매출도 9억 9,300만 달러로 예상치를 상회했습니다.

조정 기준 주당 순이익은 20센트로 예상치인 15센트를 상회했습니다.

登入或建立一個永久免費帳戶來閱讀此新聞

來自 Reuters 的更多新聞

更多新聞